블로그 수익 모델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우선 블로그 컨텐츠의 질적 요인이 가장 유효하고요. 즉 양질의 컨텐츠가 있어야겠죠. 그래야 블로그 방문자들이 많은 들어오니까요. 우선 양질의 컨텐츠가 준비되어 있다는 전제하에.. 인터넷 이용자들이 블로그를 찾아오는 방법은 많은 부분이 포털 검색을 차지 하고 있을 것입니다. 즉 이런 구조인데요.. 지금 제 블로그로는 지금 막 생성하였기 때문에 네이버, 다음, 구글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제 블로그는 검색되지 않습니다. 블로그가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 되려면, 검색 등록 신청을 해야 합니다 대표 포털 사이트 검색 등록 신청사이트 모음 대표 포털 등록 신청 사이트 네이버 submit.naver.com 다음 register.search.daum.net/index.daum 구글..
블로그 시작하면서 유의해야할 사항으로 저작권입니다. 이해하기 어렵고, 저작권에 저촉되는 사례들입니다. 저작권 법이 시행된 배경에 대해서 간략히 이해할 필요가 있는데요.. 위의 저작권에 저촉되는 사례들을 얼핏 보면 알 수 있듯이. 위의 저작권에 저촉되는 작품을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창작자의 노력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런데 인터넷 환경에서는 창작자의 노력과 시간을 들인 작품을 마치 자기 것 마냥 손 쉽게 복제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저작권 법은 원 저작권자를 보호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법입니다. 자 이제 저작권 법의 등장 배경에 대해서 간략하게 이해했으면, 무엇이 저작권법에 적용되는지 손쉽게 알 수 있을 것입니다. 그냥 얼핏 생각해봤을 때, 창작자가 누구인지 알거나 혹은 알 수 있는 것들은 무료로 공개한다고 ..
블로그 수익 모델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온라인 광고 용어입니다. 온라인 광고 용어 수익 발생 요인 CPC(Cost Per Click) 클릭 시 CPM(Cost Per Mille) 노출 시 CPA(Cost Per Action) 구매 시 일단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이 발생하는 기본 모델은 위와 같습니다. 우선 기본 베이스는 비용을 지불하는 광고주가 있습니다. 바로 이 광고주 덕분에 온라인을 통한 수익이 가능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광고주는 무엇을 얻느냐? 바로 광고를 통한 홍보 혹은 직접적인 상품 판매를 통한 수익을 얻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광고주의 홍보 또는 마케팅을 돕는 것이 바로 포털 사이트나 블로그 등이 되는 것이죠. 소비자 역시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으니, 모두가 좋습니다. 자 이제 하나씩 알아보겠..
- Total
- Today
- Yesterday
- 리더스CPA
- 애드포스트
- 웹마스터 도구
- 구글 웹마스터
- 수익모델
- 블로그
- cpm
- 포털 사이트
- 다음
- zum
- 블로거머니
- linkprice
- affiliate
- 네이버 웹마스터도구
- 검색 등록
- Merchant
- 리더스 CPA
- 티스토리
- 센스코리아
- sense korea
- 애드센스 후기
- 링크프라이스
- leaders cpa
- CPC
- 티스토리 상단
- CPA
- 어필리에이트
- blogermoney
- 머천트
- 네이버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