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수익 모델의 전제이자 기초 블로그를 왜 하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블로그 주인과 방문객간의 상호간의 교류를 통해서 서로가 발전해 나가야 합니다. 블로그 방문객에게는 방문 목적에 부합하는 정보를 또 블로그 주인에게는 게시글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서 서로가 발전해 나아가는 것이죠 정보와 피드백을 통해서 서로가 발전해 나갈 수 있어야 합니다. 그런데 이게 가능하려면 블로그 방문객들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해줘야 하는데.. 낚시성 글이나, 정보 없는 무의미한 블로그는 방문객의 노력과 시간을 낭비하게 합니다. 때문에 블로그는 방문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양질의 콘텐츠가 필요하고요. 또 양질의 콘텐츠 생성을 위해서는 블로그를 왜 하는지에 목적의..
지난번 포스트에서 내용이 겹치는 CPA 개념에 대해서는 한번 더 끌어가지고 왔습니다. 간략 용어 살펴보기 광고주 / 클라이언트(Client) / 머천트(Merchant) 온라인에서 제품 홍보/판매/ 회원가입/ 등 마케팅을 진행하려는 사이트 혹은 광고주 매출 발생을 추구하는 모든 대상입니다. 블로그 / 어필리에이트(Affiliate) / 마케터(Marketer) 온라인 상에서 광고 수익을 올리려는 대상 광고/홍보의 대가로 수익을 얻으려는 대상입니다. 오늘은 두번째 리더스 CPA를 소개해볼까 합니다. 두번째 CPA 사이트 소개 : 리더스 CPA 리더스 CPA는 홈페이지 대문에 누적 수입금과 이달 수익금 순위를 두었는데요. 역시나 수익이 많은 분은 누적단위가 억단위입니다. 역시나 늘상 수익많이 챙겨가시는 분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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